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심분야

연예인폭풍다이어트, 여자연예인들 사이의 인기 다이어트, 부산지방흡입

by 구름1 2012. 11. 15.
[부산지방흡입 365mc] 연예인다이어트,비법은?!







여자연예인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식이요법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지방흡입 클리닉으로 유명한 365mc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알려주고 있네요. 연예인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홍수아,정소민,황우슬혜,강민경.연예인 다이어트 방법,비법은?

약사들이 뽑은 다이어트 전과 후의 모습이 가장 많이 차이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한 기사,보셨나요? 1위는 윤은혜, 뒤를 이어 강민경,홍수아,황정음,황우슬혜 순이었는데요, 이 연예인들은 모두 자기만의 다이어트방법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어떤 다이어트를 했길래 연예인들은 단기간에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었을까요? 다이어트성공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공개!



홍수아 다이어트
낫또다이어트

가늘고 날씬한 허리로 유명한 홍수아! 홍수아의 다이어트 비결은 낫또! 낫또로 만든 쉐이크와 다이어트 식단이 그녀의 비결이었답니다. 낫또는 삶은 콩을 발효시켜 만든 일본 전통음식으로,

한국의 청국장 비슷한 일본의 발효식품이에요. 낫또는 미국 건강 월간지가 뽑은 한국의 김치, 그리스의 요구르트, 스페인의 올리브유, 인도의 렌즈콩과 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힐 정도로 건강에 좋은 식품이랍니다.


낫또는 간장이나 겨자 등으로 간을 해서 맛을 내고 달걀 노른자나 참기름,참깨,마늘,파, 김 등을 넣어 쌀밥과 한께 먹으면 되요. 또는 콩으로 만든 단백질이 풍부한 저칼로리 식품이기때문에 홍수아씨처럼 적당량의 낫토와 함께 바나나 등을 넣어 쉐이크로 만들어먹어도 충분한 한끼 다이어트 식품이 된답니다.
< 이미지출처:sxc>

정소민 다이어트
하체다이어트

너무나 예쁜 얼굴이지만 얼굴과 어울리지 않는 하체의 소유자였던 정소민,정소민은 10kg 이상을 감량하며 다리살을 빼기 위해 식이요법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해요. 하체 비만을 해소하기 위한 정소민의 다이어트 식단의 포인트는 바로 칼슘과 나트륨의 균형 맞추기! 일반적으로 하체 비만은 칼슘과 나트륨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기게 되요. 칼슘이 적고 나트륨이 과다할 때 하체 비만이 될 수 있으므로 소금이 많이 들어간 라면 등의 가공 식품, 젓갈류, 간장 등의 음식은 피하고 칼슘이 많은 바나나•수박•오렌지 등의 과일을 많이 섭취야 해요. 특히 양배추 등의 채소는 쪄서 먹는 것이 좋고 현미나 보리 등의 잡곡을 먹는 것도 좋답니다. 림프 순환과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서 노폐물이 체내에 남으면 허벅지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까요.
< 이미지출처:sxc>

황우슬혜 다이어트
가루다이어트

황우슬혜 다이어트의 핵심은 가루! 황우슬혜는 하루 2~3L의 물과 함께 가루를 섭취하는 가루다이어트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 화제가 되었어요.청국장가루,블루베리가루,다시마가루,마가루 등을 소지하고 다니며 물에 타서 섭취해 물의 섭취량을 늘리고있었어요. 가루다이어트는 일상생활 중 수시로 물을 마시는 간단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각종 가루들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될수 있답니다. 굳이 청국장,블루베리,다시마,마 가 아니어도 자신의 체질과 건강에 맞춰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이미지출처:sxc>

강민경 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블랙푸드다이어트

강민경은 고구마 다이어트로 2주만에 6kg을 감량했다고 해요! 과자와 초콜릿같은 간식거리 대신 고구마를 섭취한 것이 강민경 다이어트의 비밀, 또한 고구마다이어트와 병행한 블랙푸드다이어트는 검은깨,검은콩,검은쌀을 우유와 넣고 갈아만든 음료를 마시는 방법이에요. 블랙푸드의 핵심,검은콩은 신장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수분과 지방의 배출이 원활하게 배출될수 있도록 해주어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난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해소와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블랙푸드다이어트,강민경처럼 될수있겠죠?

< 이미지출처:sxc>

다이어트에 성공할수록 더욱 더 예뻐지는 연예인들의 모습,보고계시죠? 다이어트는 예쁜 외모를 가져다 줄 뿐 아니라 건강의 문제도 해결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다이어트에 지쳤다면,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다면, 365mc와 함께하세요. 365mc가 연예인처럼 날씬해지는 다이어트, 도와드릴게요^^


지방흡입 잘하는곳 365mc지방흡입센터의 지방흡입수술전후사진


· 365mc 수술전후사진은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진으로, 무단 사용시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됩니다.
· 365mc 수술전후사진은 일체의 포토샵이나 그래픽 조작을 하지 않습니다.
· 365mc 수술전후사진은 365mc 지방흡입센터에서 수술받으신 고객님들의 사진입니다.

< 이미지출처-365mc지방흡입센터>


부산지방흡입센터 진료안내 부산지방흡입센터 진료시간
전화번호 : 051-806-3653~4

1번 : 처음전화주신 고객님
2번 : 수술전화주신 고객님
평 일 : 오전 11시~오후 8시
(수요일은 7시까지 운영)
토요일 : 오전 11시~오후 4시
일,공휴일 : 휴무
부산지방흡입센터 찾아오시는길

주 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57-3번지 아이온시티빌딩 14층

연 락 처 : Tel 051-806-3653,3654, 051-809-3655

오시는 길 : 부산지하철 1,2호선 서면역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에서 고객님의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이 궁금하신가요? 지방흡입비용,지방흡입관리,지방흡입후 등등 지방흡입에 관한 모든 궁금증!
지방흡입수술 온라인상담 지방흡입수술 비용



연예인폭풍다이어트, 여자연예인들 사이의 인기 다이어트, 부산지방흡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