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심분야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이 우수한 좋은 물 함평 나비수입니다.

by 구름1 2013. 3. 20.


건강에 정말 좋은 물이라는데 거짓말이 아니래요.나비수란 암반수를 포스팅 해보았어요.

미네랄 성분 우수한 세계적인 명수

2006년 5월, 목포시 상하수도 사업소와 한국화학 시험연구원에 수질검사를 의뢰한 결과 48개 항목 모두 최적합 판정을 받았고, 미네랄 성분도 가장 우수한 세계적 명수로 확인, 2007년부터 '천지영천수'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2011년에는 함평을 대표하는 의미로 '함평나비수'라고 명칭을 변경, 판매하고 있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환원력이 강력한 나비수

ORP(Oxidation Reduction Potential)-알칼리 환원수의 환원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

- ORP값이 낮을수록 환원력을 가지며, ORP값이 높을수록 산화력을 가짐.
- 산화수의 예 : 수돗물 [+300mV ~ +500mV] 장마철 [+700mV]
- 환원수의 예 : 환원수 [+100 ~ 0mV 이하]

(100mV로 내려갈수록 환원력이 크고, + 쪽으로 올라갈수록 산화력이 커져 산성화)

나비수의 ORP값은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 10mV 이하로 내려가는 뛰어난 특성을 가진

천연 알카리 환원수입니다.

천연 알카리 환원수의 효능 (항산화 작용)

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활성산소가 관여하는 여러 질병

암, 심장질환, 간질환, 성인병, 고혈압, 피부노화, 만성피로 증후군, 알레르기, 천식, 관절염, 백내장, 파킨스씨병, 당뇨병, 당뇨성 망막염등을 유발 시킴.

그래서 나비수를 마셔서 몸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산소와 탄산가스가 충분히 녹아있는 나비수

끓인 물을 화초에 주면 식물이 시들고, 어항에 주면 금붕어가 죽어 버립니다. 이는 물에 녹아있던 산소와 탄산가스가 소멸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나비수는 시중의 일반생수와 달리 산소와 탄산함유량이 높습니다. 그렇다고 산소수나 탄산수는 아니랍니다. 컵에 비친 작은 알갱이가 산소와 탄산의 함유량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나비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

깨끗한

예로부터 천지라 불리우던 함평은 사람이 살기 좋고, 자연환경이 깨끗하고 생명이 넘쳐난다는 나비수의 깨끗한 자연이 만들어낸 자연의 선물, 나비수

맛있는

절묘한 칼슘, 마그네슘, 산소의 조합으로 상쾌한 맛, 나비수

몸에 좋은

다양한 미네랄이 알맞게 함유되어 몸이 먼저 반응하는 나비수

만족하는

높은 재구매율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나비수

사랑을 전하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구매하여 선물하고 추천하는 사랑의 나비수

나비수 음용방법

자주 마셔야 좋습니다.

  • 하루 1.5리터 이상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몸은 많은 물을 필요로 합니다. 목이 마르지 않더라도 1컵씩 자주 마시면 좋습니다.
  • 아침 기상 직후와 취침 전에도 반드시 1컵씩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차거나 뜨겁지 않게....천천히 마시세요.

  • 5~15도 정도가 몸이 흡수하는데 좋으며 조금씩 씹어 먹듯이 천천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좋은 음용법

  • 외출 할 때도 꼭 챙기세요.
    우리몸 70%의 물을 나비수로 물갈이 하려면 외출 할때도 꼭 챙기세요.
  •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차를 끓일 때는 물론, 밥이나 국에도 활용하실 수 있으며, 가족 모두 마시면 더욱 좋습니다.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 - 함평 나비수

"함평 나비수의 효능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만, 의약품이 아니므로 광고에 법적 규제가 많아 제대로 알리기도 어렵다" 김 회장은 하늘이 내린 생명수인 함평 나비수를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

"이제나마 많은 사람들이 함평 나비수의 가치를 인식하고 연구 조사를 실시하고 있어 머지않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 성장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나비수 함평천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