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휴사 관련

중고기계 30여년 거래의 제일기계, 장기침체에 대한 공작기계 업체의 대비책

by 구름1 2020. 5. 29.

정말 많은 분들이 전반적인 경제활동이 위축되었다고들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더 어려워진 측면이 있기는 합니다만 코로나 확산 이전에도 중고기계의 유통이 활발했던건 아니었죠.

이같은 침체기의 장기화를 수수방관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어떤 공장이든 쓰지않고 세워둔 기계가 한 두대는 있게 마련이지요.

그러나 한편에서는 세워둔 그 기계가 없어서 애를 태우는 경우를 종종 보게됩니다.

중고기계 직거래와 중고기계장터의 활성화가 요구되는 이유입니다.

필요한 기계를 적재적소에 재배치 하는 일이야말로 중고기계 업계의 책무이며 중고기계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가장 근본적인 방책이기도 합니다


제일기계는 중고기계를 창고에 쌓아두는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잘 사용하시다가 생산라인이 중단되어 유휴설비가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요. 년식이 오래되었어도 상관없습니다. 작동에 문제가 있어도 됩니다. 거리가 멀어도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저희가 좋은 가격으로 매입하여 최단 시간내에 필요한 업체에 공급하고 또 업체간 직접 중고기계직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해 드리겠습니다.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30여년을 중고기계장터 매입 매매 관련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고기계장터 30여년 전통 제일기계


대표자 : 박선우

찾아오시는길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165번길 77-11 

사업자등록번호 123-43-89934

전화번호 : 010-3744-0659

메일문의 : jp0659@naver.com

팩스번호 : 031-366-6853

홈페이지 : https://www.jeilmc.com



012345678910

 ㅡ주요취급중고기계ㅡ 

#범용공작기계 #NC공작기계#선반 #밀링 #레디알 #탭핑머신 #업라이트 #평면연마기 #성형연마기 #쎈타레스 #밴드쏘 #톱기계 #CS프레스 #유압프레스 #파워프레스 #프레스자동화 #톰슨기 #롤밴딩기 #NC피다 #우레탄롤링기 #열성형프레스 #고무프레스 #판금기계 #절단기 #절곡기 #레이져절단기 #NCT #유압펀칭기 #부스바가공기 #슬로타 #호핑머신 #리벳팅기 #씨링기 #건조기 #초음파융착기 #초음파세척기 #NC공작기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