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기사

언론홍보, 언론보도, 홍보마케팅, 산업체 언론보도를 소개합니다.

by 구름1 2012. 5. 15.

언론보도, 언론홍보, 다아라 언론홍보마케팅, 산업전문 언론보도를 소개합니다.

산업포털 다아라는 기업홍보에 효과적인 마케팅컨설팅을 지원합니다.

국내 대표 산업전문 기업 다아라에서는 기업홍보를 최고로 만들어드리기 위해저비용 고효율의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아라는 바이럴마케팅을 비롯 13만 기업회원을 보유한 B2B 직거래사이트 기계장터의 제품광고 언론홍보서비스, 다아라매거진 잡지광고다양한 기업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중 언론홍보서비스는 다아라만의 제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주요 5대 포털사이트를 비롯하여 유명 온라인일간지 게재, 지자체 홈페이지의 뉴스기사 게재로 다양한 곳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다아라 언론홍보서비스▲ 다아라 언론홍보서비스 상세설명 다아라의 언론홍보 광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포털사이트는 물론 지자체 곳곳에 뉴스기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언론홍보서비스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홍보효과를 볼 수 있는▲ 언론홍보서비스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홍보효과를 볼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서비스입니다.

 

▲ 언론홍보는 광고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언론홍보는 광고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TV광고보다 저렴한 광고에 신뢰성 있는 홍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아라(산업마케팅) 언론홍보서비스는 다양한 온라인매게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하여▲ 다아라(산업마케팅) 언론홍보서비스는 다양한 온라인매게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하여 뉴스기사를 송출해드리고 있으며 송출결과에 대한 리포팅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다아라는 포털사이트 기사 송출은 물론 주요 지자체 홈페이지의 산업뉴스란에 기사를 제공▲ 다아라는 포털사이트 기사 송출은 물론 주요 지자체 홈페이지의 산업뉴스란에 기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언론홍보서비스 상담 및 컨설팅을 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다아라 고객센터(1588-0914)로 문의주시면 성심 성의껏 기업홍보에 관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신청하기에 상담내역을 남겨주시면 전화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다아라 언론홍보서비스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