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65

중고기계 30여년 거래의 제일기계, 장기침체에 대한 공작기계 업체의 대비책 정말 많은 분들이 전반적인 경제활동이 위축되었다고들 합니다.코로나 사태로 더 어려워진 측면이 있기는 합니다만 코로나 확산 이전에도 중고기계의 유통이 활발했던건 아니었죠.이같은 침체기의 장기화를 수수방관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어떤 공장이든 쓰지않고 세워둔 기계가 한 두대는 있게 마련이지요.그러나 한편에서는 세워둔 그 기계가 없어서 애를 태우는 경우를 종종 보게됩니다.중고기계 직거래와 중고기계장터의 활성화가 요구되는 이유입니다.필요한 기계를 적재적소에 재배치 하는 일이야말로 중고기계 업계의 책무이며 중고기계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가장 근본적인 방책이기도 합니다 제일기계는 중고기계를 창고에 쌓아두는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잘 사용하시다가 생산라인이 중단되어 유휴설비가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요. 년식이.. 2020. 5. 29.
디즈니 정품 프렌즈 빅페이스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아리스토캣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9.
디즈니 정품 프렌즈 빅페이스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스티치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9.
디즈니 정품 프린세스 뮬란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블랙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8.
디즈니 정품 프린세스 뮬란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레드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8.
디즈니 정품 프린세스 뮬란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핑크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7.
디즈니 정품 프린세스 뮬란 에어팟 에어팟2 케이스 화이트 정식 디즈니 라이센스 취득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과인 고품질 3D 곡면 전사 방식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지워지지 않습니다.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완벽한 설계로 에어팟 케이스를 견고하게 보호합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무선 전제품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구매 바로가기 2020. 4. 27.
자전거 대회, 여행, 철인 3종을 준비하는 라이더를 위한 가방 자이언트 섀도우 기어가방, 리브 트릴리언트 가방 필자는 여행과 도전을 좋아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자전거를 타는 것도 좋고, 내 한계에 부딪히면서 남들과 경쟁하는 것도 좋아한다. 올해만 해도 총 6번의 대회에 참가했고, 10번 이상의 투어를 다녔다. 그리고 해외 라이딩도 3번 다녀왔다. 자전거와 함께 다니다 보니 챙겨야하는 짐이 참 많았다. 자전거, 헬멧, 클립리스 슈즈, 물통, 속도계, 자전거의류, 양말, 여벌옷, 비상약, 등이 대표적이었고, 해외 라이딩의 경우는 더 많은 짐을 담아야 했다. 일반 가방 속에 욱여넣자니 나중에 뭐가 들어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도 없고, 정리도 잘 안 된다. 답답한 마음에 지난 8월 자전거 대회, 투어용 가방을 하나 구입했다. 지금부터 그 가방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려고 한다.대회 전, 체계적으로 라이딩용품을 챙기자!.. 2017. 12. 29.
아이패드가 노트북을 대체하지 못하는 이유들 아이패드가 노트북을 대체하지 못하는 이유들 애플이 오는 5일(이하 현지시간) 개막되는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할 전망이다. 이번 WWDC 행사에서는 애플은 어떤 아이패드 프로를 선보이게 될까?​아이패드는 처음 등장할 때부터 노트북PC를 대체할 수도 있다는 기대를 받았다. 이런 기대를 반영하듯 애플도 최근 생산성을 강화한 아이패드 프로 제품과 생산성 강화 앱들을 연이어 선보였다.​하지만 아직까지는 아이패드가 노트북을 대체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아이패드는 여전히 '생산'보다는 콘텐츠 소비 쪽에 방점이 찍혀 있는 기기이기 때문이다. 아이패드 프로가 완벽한 업무 생산성 도구로 거듭날 수 있을까?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사진=씨넷) IT매체 씨넷은 아이패드가 노트북을 대체.. 2017. 6. 3.
iPhone TIP 아이폰을 오래 사용한 사람들도 잘 모르는 아이폰 사용팁 iPhone TIP 아이폰을 오래 사용한 사람들도 잘 모르는 아이폰 사용팁 1. 진동 전화, 메세지 등 아이폰의 진동이 너무 작거나 너무 크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한 팁. 설정 - 사운드 - 벨소리 - 진동 (벨소리 최상단에 위치) - 사용자설정(하단)에서 새로운 진동생성 진동 패턴을 생성하려면 탭하십시오. 라는 문구와 함께 진통 패턴을 약 10초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진동시간과 강약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여러가지 패턴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2. 하단 제어센터에 있는 AirDrop 숨기기 아이폰 최하단에서 위로 끌어 올렸을 때 나오는 제어센터에 AirDrop 기능은, 근거리에 있는 아이폰끼리 연락처나 사진, 동영상, 사파리페이 지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설정 - 일반 - 차단.. 2016. 9. 20.
iPhone TIP 아이폰을 오래 사용한 사람들도 잘 모르는 아이폰 사용팁 iPhone TIP 아이폰을 오래 사용한 사람들도 잘 모르는 아이폰 사용팁 1. 진동 전화, 메세지 등 아이폰의 진동이 너무 작거나 너무 크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한 팁. 설정 - 사운드 - 벨소리 - 진동 (벨소리 최상단에 위치) - 사용자설정(하단)에서 새로운 진동생성 진동 패턴을 생성하려면 탭하십시오. 라는 문구와 함께 진통 패턴을 약 10초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진동시간과 강약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여러가지 패턴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2. 하단 제어센터에 있는 AirDrop 숨기기 아이폰 최하단에서 위로 끌어 올렸을 때 나오는 제어센터에 AirDrop 기능은, 근거리에 있는 아이폰끼리 연락처나 사진, 동영상, 사파리페이 지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설정 - 일반 - 차단.. 2016. 9. 20.
애플은 왜 아이폰7서 '헤드폰 잭' 없앨까 대체 애플은 무슨 생각으로 아이폰 헤드폰 잭을 없애려는 걸까? 물론 애플이 공식적으로 없애겠다고 한 적은 없다. 하지만 지금까지 나온 루머를 종합하면 거의 확실해보인다. ​ 애플이 오는 9월7일(현지 시각) 샌프란시스코에서 행사를 한다는 초청장을 공식 발송했다. 애플이 직접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아이폰7(으로 추정되는 신모델) 발표 행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아이폰7은 듀얼 카메라를 새롭게 장착하는 대신 헤드폰 잭이 없어질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이 중 특히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이 바로 헤드폰 잭을 없애는 부분이다. ​ 일부 사용자들은 “헤드폰 잭을 없애버릴 경우 아이폰을 보이코트하겠다”는 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미국 IT 전문 매체 씨넷은 “헤드폰 잭을 없애는 건 충분히 이해할만한.. 2016. 8. 31.
기술로 접근한 50만 원대 헤어드라이기, 다이슨 '슈퍼소닉' 영국 기술기업 다이슨(Dyson)이 자사 최초의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을 국내 출시했다. 슈퍼소닉은 다이슨이 4년간 모발 과학 실험을 통해 완성됐다. 개발비는 한화로 약 895억 원이 들었고 개발을 위해 사용된 인모는 약 1,625km에 달하는 만큼 기술기업에 어울리는 막대한 투자가 진행됐다. 다이슨 슈퍼소닉과 기존 헤어드라이어의 차이점은 바로 열손상에 의한 모발 보호다. 슈퍼소닉은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로 모발 손상을 열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헤어드라이어 내부에 설계된 유리구슬 서미스터가 초당 20번씩 온도를 측정하며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적정 온도가 넘어서지 않도록 온도를 조절한다. ▲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 슈퍼소닉에는 다이슨의 최신 디지털 모터(DDM) V9이 채택됐다. V9은 다이슨 모터 중 가.. 2016. 8. 29.
내 사람으로 만드는 대화방법 직장에서의 대화 01. “안녕!” 먼저 말을 건네라 02.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처음과 끝이 중요하다 03. “멋지네요!” 의식적으로 긍정적인 말을 하라 04. “재미있겠다!” 앞 일에 대한 긍정적인 비전을 보여줘라 05. “이것 좀 해줄래요?” 상대를 존중하는 어투를 사용하라 06. “참 상냥하시네요” 칭찬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다 07. “그렇지 그럼!” 효과적인 맞장구는 대화를 기름지게 한다 08. “당신은 어떠신가요?” 대화의 에너지를 서로 상승케 하라 09. “특별히 어떤 점이 좋은가요?” 대화에도 폭과 깊이가 있다 10. “로또에 당첨되면 어디에 쓸래?” 비상용 질문을 준비하라 11. “정말 그렇구나!” 공감의 언어와 동의의 언어는 다르다 12. “계속 열심히 노력했었구나!” 과정에 공감하라 13. “난.. 2016. 7. 9.
마케팅 용어 사전, 마케팅뜻, 디지털마케팅 필수 단어 마케팅 용어 사전 가격 price :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받은 사람이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서 상대방에게 주는 유형적 및 무형적 가치의 총합. 대체로 화폐액으로 표시되며 수강료, 임대료, 인지, 우표, 월급, 통행료, 수수료, 사례금 등의 명칭이 사용되기도 한다. 가격단계정책 price lining policy : 대체로 소매점에서 품목별로 정확한 가격을 구사하지 않고 모든 취급품목들을 몇 개의 가격단계로만 구분하여 판매하는 정책. 특히 단 하나의 가격단계만을 가짐으로써 모든 품목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정책을 균일가격정책이라고 한다. 가격차별화 price discrimina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원가가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두 개 이상의 (세분)시장에 대하여 다른 가격을 적용하는 일. 가격.. 2016. 6. 3.
HNF Heisenberg XF1 - BMW i의 첨단 기술 담은 파워풀한 스윙 댄서 HNF Heisenberg XF1 - BMW i의 첨단 기술 담은 파워풀한 스윙 댄서 하이젠버그 xf1 ​ 우리나라의 도심에서도 전기자동차, 전기 자전거로 출근을 하거나 이동하는 사람들을 간간이 볼 수 있다. 그만큼 전기로 움직이는 이동 수단은 일상에 더욱 가깝게 다가오고 있다. 게다가 ‘재미를 위해’ 보다 짜릿한 탈것을 만들기 위해 전기의 힘을 빌리기 시작했으니 바로 전기모터를 탑재한 산악자전거의 등장이다. 1970년대 초 태어난 산악자전거는 짧은 시간동안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 나갔다. 특히 풀서스펜션 산악자전거는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최신 기술의 집합체다. 전기모터의 힘을 빌려 손쉽게 오르막을 올라 거친 산길을 내리막을 내달리는 짜릿함을 상상해보라. ​ 전기모터와 풀서스펜션 산악자전거의 만남이 얼마나.. 2015. 8. 11.
TREK DOMANE 6.9 DISK - 'All Terrain Road bike' ​ 트렉 도마니 6.9 디스크(Domane 6.9 Disk) 시승기를 쓰면서 제목을 무엇으로 할 것인지 고민했다. 제목 후보 중 ‘로드바이크의 미래’라는 낯간지러운 문장도 있었음을 고백한다. 도마니 6.9 디스크를 세계 최고의 자전거인양 추켜세울 의도는 없지만, 로드바이크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나갈지에 대한 많은 힌트가 담겨있는 모델이기 때문이다. 트렉은 산하의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을 필두로 프로페셔널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레이싱바이크를 만드는 메이커다. 트렉의 로드바이크 라인업은 프레임 강성이 높고 공기저항이 적은 스프린터용 마돈(MADONE), 힐 클라이머를 위한 경량 모델 에몬다(EMONDA), 거친 노면을 극복하고 200km가 넘는 장거리를 주파하기 위한 인듀어런스(Endurance) 바이크 도마.. 2014. 11. 29.
애플워치, 헬스케어 새 시장 열어 줄까? [머니투데이 테크앤비욘드 편집부 ][쉽고 단순한 디자인, 생태계 구축 장점…의료업체 제휴경쟁 점화] 애플의 신제품 발표에서 대중의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애플의 첫 번째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애플워치’였다. 애플이 손바닥만한 아이폰으로 ‘스마트 혁명’이라고 불리는 변화를 끌어냈을 때 핵심이 디바이스 자체의 성능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내고 수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한 플랫폼 생태계와 킬러 콘텐츠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이 글은 아래와 같은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애플워치로 인한 변화의 방향을 전망해 보고자 한다. ① 스마트 워치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즉 킬러 콘텐츠의 핵심은 무엇인가? ② 현재 출시되어 있는 스마트 워치의 핵심 경쟁력은 어떠한 수준에 도달해 있는가? ③ 웨어러블.. 2014. 10. 16.
MERIDA Big Seven 500 성능은 업, 가격은 다운 보급형mtb ​ 빅 세븐 500은 메리다의 27.5인치 라인 중 보급형 모델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가벼움과 강성을 모두 확보했다. MTB 입문자에게 알맞은 부품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은 덤이다. 15년형 빅 세븐 500이 선보였다. 14년형 모델과 프레임은 큰 차이가 없지만 구성 부품은 달라졌다. 그만큼 가격 차이도 생겼다. 프레임은 메리다의 레이스라이트 6061 알루미늄 튜브를 더블버티드 가공해 테크노포밍시스템(Techno Forming System) 몰딩 프로세스를 통해 다각형의 입체적인 형태로 제작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리어스테이 킥스탠드를 달 수 있도록 고안된 K 마운트 드롭아웃도 적용됐다. ​ 짐받이와 펜더를 달 수 있는 아일렛도 마련 ​ 확대보기 체인스테이로 내려간 브레이크 마운트. 킥 스탠드를 달 수.. 2014. 9. 9.
스페셜라이즈드 40주년 스틸 알레, 최고를 향한 열정과 추억담은 기념모델 ​ 1974년 창립해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미국의 자전거 메이커 스페셜라이즈드가 이를 기념하기위한 한정판 로드바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가 공개한 40주년 기념모델은 뜻밖에도 레이스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최신형 로드바이크가 아닌, 스페셜라이즈드의 ‘시작’을 상징하는 모델이다. 그 주인공의 이름은 바로 알레(Allez)다. 1 스페셜라이즈드의 시작을 추억하다 스페인어인 ‘Allez’의 의미를 영어로 번역하면 ‘GO'가 되며, 이는 현재 스페셜라이즈드의 엔트리 급 스포츠 로드바이크의 이름이다. 스페셜라이즈드가 회사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영광스러운 자전거에 어째서 최상급 플래그십 모델 타막이 아닌 다른 자전거의 이름을 붙였는지 궁금해 하는 이도 있을법하다. 단순히 알레라는 이름이 ’출.. 2014. 9. 5.
TREK Emonda SLR 10 트렉 에몬다 양산형 초경량 자전거 완성차 4.65kg! 세계최경량 양산형 로드 ​ 레이싱 바이크에 있어서 가벼운 무게는 상대보다 더 빠른 출발과 가속 그 이상의 이점을 지닌다. 트렉의 뉴 바이크 에몬다 SLR 10은 프레임 무게 690g, 완성차 4.65kg(56 사이즈)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양산형 로드바이크다. 디자인에서 부품 개발, 그리고 완성까지. 트렉의 새 모델 에몬다는 ‘가장 가벼운 양산형 자전거’라는 뚜렷한 목적의식을 토대로 탄생했다. 이는 OCLV 카본 제조 공정, 라이드 튠드 시스템, 다이렉트 브레이크 마운트, 스템 일체형 핸들바 등 트렉의 오랜 경험과 경량을 위한 새로운 기술 개발이 어우러져 이룩해낸 결과다. ​ 스마트한 라이딩이 가능한 듀오 트랩 시스템 적용. ​ 핸들바와 스템 일체형으로 경량과 강성 강화를 동시에.. 2014. 8. 25.
“F1 윈드터널에서 완성” 스캇 플라즈마 5 공기저항 제로 도전 자전거 지난 7월 7일, 아이언맨 유러피언 챔피언십에서 30세의 생일을 맞은 세바스티안 키늘이 위장무늬로 덮인 스캇의 새로운 트라이애슬론 바이크를 타고, 7시간55분14초의 기록으로 우승했다. 이중 자전거 기록은 4시간12분14초였는데, 이는 기존의 코스기록보다 무려 8분 이상 빠른 놀라운 기록이었고 같은 날 2위에 오른 현 월드챔피언 룩 반 리에르데 선수보다도 10분 가까이 빠른 압도적인 기록이었다. 이 기록의 뒤에는 새로운 트라이애슬론/타임 트라이얼 바이크가 플라즈마가 있었다. 공기역학성능을 한층 더 개선해서 돌아온, 스톱워치와 싸우는 전투기다. ​ ​ 위장무늬로 덮인 플라즈마 5를 타고 아이언맨(IM) 유러피언 챔피언십에 출전 중인 세바시티안 키늘. 공개 전인 비밀 무기를 타고 코스 레코드를 8분 이상 단.. 2014. 8. 24.
프란치스코 교황이 주는 9가지 삶의 지침 프란치스코 교황이 주는 9가지 삶의 지침 14일 방한하는 프란치스코 교황은 역대 어느 교황보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힘은 기독교 근본 가치인 사랑을 바탕으로 한 말씀과 그를 완성하는 행동으로부터 나온다. 교황은 실천가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가톨릭 교회의 역할, 그리고 가톨릭 신자들의 언행에 대해 많은 얘기를 해왔다. 그의 말은 가톨릭 공동체뿐 아니라 지구촌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도 해당한다. 그는 교황으로서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서도 “교황은 부자건 가난하건 똑같이 사랑한다"고 전제한 뒤 "그러나 교황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부자들에게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라고 할 의무, 가난한 사람을 존중할 의무, 가난한 사람을 북돋워야 할 의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2014. 8. 17.
불타는 석양 김포공항에서 집에가는 길에 본 불타는 석양 ​​​ 2014. 8. 17.
[펌] 교통사고시 보험사를 상대하는 완벽 대처 가이드!!, 교통사고처리방법 필자의 주된 취미가 자동차 외에도 모터사이클, 스노보드 등의 ‘사고’와 관련된 것들인데다 이곳저곳에 몸담고 있는 동호회가 많다보니, 본인을 비롯한 주변 지인들에게서 사고 사례를 많이 접하는 편입니다. 특히 6년 전 겪었던 큰 사고에서 보상 직원이 터무니없이 낮은 금액으로 합의를 시도하고 학생이라 하여 가르치려 들며 무시하기에, ‘그래 너 두고 보자’는 심정으로 변호사를 통하여 합의 사례와 법을 공부하게 된 것이 현재 제가 지니고 있는 사고 합의 관련 지식의 기반입니다. 이제는 주변 지인들이 사고만 났다 하면 보상직원에게 저를 통해 합의하라고 요구할 정도죠. 독자 여러분께서 매 달 실용적인 지식을 요구하시던 바, 이에 발설했다간 언젠가 보험사에게 쥐도 새도 모르게 생매장 당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투철한.. 2014. 6. 10.
한국 재난보도 문제점 한국언론은 세월호와 함께 침몰했다 "한국의 재난보도는 유치원 수준.. '삼풍' 때와 판박이" ■ 재난정보미디어포럼 이연 회장 정확성보다는 속보에만 집착 긴급상황 시 대처법 등은 찔끔 '한국 언론은 세월호와 함께 침몰했다.' 언론이 세월호 참사 보도로 뭇매를 맞고 있다. 집단 오보, 부적절한 인터뷰, 지나친 속보 경쟁, 피해자 인권 외면,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표현 등으로 질타를 받고 있는 것이다. 재난재해보도만큼은 달라져야 한다는 여론도 들끓고 있다. 이연 한국재난정보미디어포럼 회장 겸 선문대 언론광고학부 교수는 "한국의 재난 보도는 유치원 수준"이라면서 언론의 각성을 촉구했다. ↑ 이연 교수는 “한국 언론은 사고 현장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 채 우왕좌왕한다”며 “재난 보도 원칙을 정해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배우한기자 bwh.. 2014. 5. 3.
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 교체 프로그램 아이폰5 전원버튼 교체 프로그램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 교체 프로그램사이트 주소 : https://ssl.apple.com/kr/support/iphone5-sleepwakebutton/ Apple은 iPhone 5 모델 중 극히 일부에서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간헐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2013년 3월까지제조된 iPhone 5 모델은 이 문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문제가 나타나고 일련 번호가 적용 대상인 iPhone 5 모델에 대해 Apple은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를 무료로 교체해 드릴 예정입니다.잠자기/깨우기 단추는 iPhone 5의 상단에 있습니다. 적합성잠자기/깨우기 단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에 iPhone 5 일련 번.. 2014. 4. 26.
2009 스캇서브 30 나의 3번째 자전거, 2009 Scott Sub 30 Classic 2009 Scott Sub 30 Classic, 2009년식 스캇서브 30 클래식 하이브리드 도시형 자전거 그동안 정들었던 블랙캣 자전거를 2월 조금은 따뜻한 날에 보내고 광명에서 중고를 구매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여 타고 온 녀석입니다. 저녁 9시경에 거래를 마치고 오는 길이라 너무 추운날이였는데 판매하시는 분이 비니도 없이 여길왔냐고 (안양천옆이라 바람이 쎄네요.) 손수 비니까지 챙겨서 주셔서 감사히 잘 왔습니다. 년식에 비하면 외부 흠집이나 기능상에 문제가 없이 관리를 잘한 제품을 받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은 딱딱한 안장이라 처음엔 적응이 좀 힘들었지만 기존 자전거보다 제몸에 맞는 사이즈이고 스캇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타봐서 그런지 속도는 정말 쭉쭉나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늦은시간에는 지하철에.. 2014. 4. 24.
스피커 하나에 모든 것을 담았다, 야마하 TSX-B72 리뷰 최근 전자제품은 크기나 용량이 중요한 제품이 아닌 이상, 그 부피가 점점 작아지는 추세다. 저장장치를 예로 들면, 과거에는 3.5인치 HDD에 담았던 용량을 지금은 손톱보다 작은 마이크로SD카드에 담는다. 비슷하거나 혹은 그 이상의 성능/기능을 갖추고도 부피가 크게 줄었다. 이번에 소개할 야마하 TSX-B72도 이런 맥락의 스피커다. 우선 외관을 보면, 작고 아담한 크기라 책상 어디든 올려놓고 사용하기 부담 없다. 가로 21cm, 세로 14cm, 높이 11cm로 탁상시계보다 조금 더 크다. 하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조금 투박하다. '모던'한 스타일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지만, 군용 무전기처럼 보인다. 특히 국방색은 이런 느낌을 더 크게 한다. 다행히 국방색 외에도 하양이나 짙은 빨강 같은 다른 색상의 모델.. 2014. 3. 14.
트위터 연결 테스트용 트위터 연결 테스트용 2014.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