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기사

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 교체 프로그램

by 구름1 2014. 4. 26.

아이폰5 전원버튼 교체 프로그램

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 교체 프로그램

사이트 주소 : https://ssl.apple.com/kr/support/iphone5-sleepwakebutton/




Apple은 iPhone 5 모델 중 극히 일부에서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간헐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2013년 3월까지제조된 iPhone 5 모델은 이 문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나타나고 일련 번호가 적용 대상인 iPhone 5 모델에 대해 Apple은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를 무료로 교체해 드릴 예정입니다.

잠자기/깨우기 단추는 iPhone 5의 상단에 있습니다.



적합성

잠자기/깨우기 단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에 iPhone 5 일련 번호를 입력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음 단계는 교체 절차 섹션을 참조해 주십시오.

 iPhone 일련 번호는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을 확인해 주십시오.
입력하신 iPhone 5 일련 번호는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입니다. 잠자기/깨우기 단추를 교체받으려면 아래 지침을 따라 주십시오.

참고: 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가 이 문제의 징후를 보이지 않거나 일련 번호가 프로그램 적용 대상이 아닌 경우 현재 고객님께서 취해야 하는 조치는 없습니다.


교체 절차

2014년 5월 2일 자로 해당 국가에서 교체 절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의 교체는 Apple 수리 센터에서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수리 센터에서 고객님의 iPhone을 수령한 시점부터 고객님에게 iPhone이 반납되기까지 교체 절차에는 약 4~6일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iPhone은 서비스가 수행되기 전에 이 프로그램의 대상인지, 그렇지 않을 경우 iPhone이 작동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거칩니다. 고객님께서는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을 Apple에 보내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모든 콘텐츠 및 설정을 지워야 합니다.

참고: 고객님의 iPhone 5에 화면 균열과 같이 잠자기/깨우기 단추의 교체를 진행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잠자기/깨우기 단추를 교체하기 전에 이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리와 관련하여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iPhone 5를 Apple 수리 센터에 보내는 방법

  • iPhone 5를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갑니다.
  • iPhone은 검사를 통해 적합성이 확인된 후 현지 Apple 수리 센터로 보내집니다.
  • iPhone을 픽업할 준비가 완료되면 통보를 받게 됩니다.

iPhone에 서비스가 수행되는 동안 대체품이 필요하신 경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iPhone 5 모델(16GB만 해당)을 제공합니다.


참고: Carry-In(입고) 옵션을 사용하려면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 파트너가 아니라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 5 준비하기

다음 단계를 완료하여 iPhone이 서비스를 받을 준비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iTunes 또는 iCloud에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에서 데이터와 설정을 지웁니다.
  • 모든 케이스 또는 덮개를 제거합니다.

참고: iOS 6를 실행 중인 경우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를 교체한 후에 iPhone을 iOS 7으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추가 정보

Apple에서 수리를 제품의 원래 구입 국가로 제한 또는 한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되려면 고객님의 iPhone 5가 작동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로 인해 교체 비용을 지불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환불에 대해서는 Apple에 문의해 주십시오.

Apple이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는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iPhone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iPhone 5 모델을 대상으로 제품의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적용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5 32G 블랙모델은 그동안 문제가 된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교체 대상에 포함되네요. 아내가 사용하는 화이트 모델과 같이 5월2일 가까운 공식수리센터에 입고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