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관련

AW, 참관객 대상 전기차 시승 이벤트

by 구름1 2011. 2. 24.

오전 입장고객 선착순 스타벅스 커피와 디렉토리 제공


“AW 에서 만원의 행복을 찾아라!” 오는 3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정으로 열리는 AW 2011(Automation World) 전시회에 이색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참관객들에게 전기자동차 시승기회를 부여, 국산 전기자동차의 우수성도 함께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CT&T가 협찬한 가운데 코엑스 B홀에서 7대의 차량을 비치, 2대의 차량은 매일 시승체험토록 하고 나머지 5대의 차량들은 관람객들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AW사무국 관계자는 “휘발유 1리터에 2000원을 육박하는 고유가 시대의 대안으로 5리터로 한 달을 운행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 상용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착안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하루 50km, 한 달에 1500km를 간다고 가정할 경우, 휘발유차는 150리터 주유에 유류비 30만원이 필요하지만 CT&T 가 만든 전기자동차는 만원이면 충분하다”며 “전기자동차는 작고, 느리다고 생각하지만 하루 5시간만 충전하면 차종에 따라 50km~100km 운행이 가능하다는 점을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공장자동화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스마트하게 보여줄 이번 전시회에는 이 같은 체험형 이벤트 외에도 오전 참관객을 대상으로 무료커피 이벤트와 디렉토리 배포 이벤트도 병행해 열린다.
오전 참관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250명에게는 디렉토리를 무료 배포키로 했다.
한편 AW사무국은 사전등록자에 한해 전시회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보다 많은 참관객들이 참여하는 전시공간으로 활용키로하는 등 다양한 AW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형주 기자 simji42@kid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