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리뷰

흡수식 냉온수 유니트, 냉온수보일러, 한국코로나, 공작기계,금형기계,중고기계,중장비, 식품기계, 기계매매

by 구름1 2011. 1. 26.

흡수식 냉온수 유니트, 냉온수보일러, 한국코로나
*연료사용 : 천연가스,도시가스,LPG,경유,Bio가스,태양열,산업폐열
*COP(성적계수) : BCT 1.04~1.07, BYZ 1.27~1.34
*장점 : 투자비 절감,공간절약,품질위험요소배제
제품상세설명

☞ 흡수식 냉온수유니트의 새로운 설치 개념"일체형"
지금까지 건물에 중앙집중식 냉난방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는 건물에 기계실을 두어 흡수식 냉온수유니트를 설치하고 필요 한 각종 독립구성 기자재(냉각탑,펌프,콘트롤 등)을 개별적으로 구매하여 현장에서 배관 및 결선하여 조립해 왔습니다. BROAD사에서는 이렇게 지난 100여년간 시행하던 중앙집중식 냉난방시스템 방법에서 "일체형"이라는 새로운 시스템 설치 방법을 제안합니다.
 
※ BROAD사의 일체형 흡수식 냉온수유니트는 한국,중국,일본,미국,유럽 등에 성공적으로 보급하고 수 많은 기술보유와 특허 등록이 되어 있는 BROAD사의 고유 기술입니다.

제품의 장점
투자비 절감
"일체형"시스템의 초기설치 투자비는 여러 공급사로부터 냉온수기와 부품들을 개별 구입하여 설치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 합니다.
공간절약
"일체형"시스템은 기존의 냉난방시스템 공간의 반 정도만 차지하는 매우 콤팩트한 제품입니다. 또한 옥외에 설치되므로 별도의 기계실이 필요 없습니다.

품질 위험요소 배제
BROAD사는 완전조립된 "일체형" 시스템 전반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규격화된 설계,생산,설치,시운전,그리고 유지보수로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제품의 특징
저렴한 유지비용
- 높은 효율의 흡수식 냉난방기이므로 적은 비용으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합니다.

다양한 기능
- 실외기 1대로 여름철에는 냉방, 겨울철에는 난방을, 계절과 관계없이 항상 일정한 온도의 온수(급탕)을 공급 합니다.

전기 절약
1. 설계에서의 절감
 - 마찰 저항을 최소화로 구성(필터,밸브,파이프에서 0에 가까이 저항을 줄입니다.)
 - 첨단기술로 설게된 펌프가 높은 양정으로 유량을 원활하게 합니다.
 - 냉,난방기의 내부의 전열관은 큰 온도 차이를 기질 수 있게 설계 되었습니다.
2. 운전에서의 절감
 - 모든 BROAD사의 제품에는 인버터로 제어되는 쿨링워터 펌프와 냉각탑 팬이 표준으로 설계 됩니다.
 - 각각의 펌프는 소프트웨어 분석기에 의해 연동하거나 분리 동작 합니다.
3. 정숙한 운전
 - 소음의 원인이 되는 압축기 팬 등이 없습니다.
4. 설계 수명
 - 회전기를 최소로 사용하여 20년간 운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5. 안심하고 사용
 - 냉각수는 자동으로 교체,세정 및 살균 되므로 스케일 및 조류발생을 방지합니다.
6. 국제 특허기술 보유 인증서
 - BROAD사는 모든 일체형 흡수식 냉온수유니트 모델과 시스템에 대하여 유럽의 CE, 미국의 UL,ETL 그리고 ASME과 같은 20개 이상의 품질인증서를 획득 하였습니다.

제품 설치사례

세계최고의 부품사용

흡수식 냉온수 유니트, 냉온수보일러, 한국코로나, 공작기계,금형기계,중고기계,중장비, 식품기계, 기계매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