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기계/측정기

열감지카메라. 열화상카메라, 적외선카메라, PCB검사 MDS테크놀로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6. 16.

열감지카메라, 열화상카메라, 적외선카메라, PCB검사, MDS테크놀로지



제품번호 : 268223 
제품사양 : 자동화시스템
제조일 : 2011년
제조사 : MDS테크놀로지
위치 : 전체
제품상태 : 신품
판매가 :  협의
판매처 : MDS테크놀로지

상세정보

지속적으로 생산을 감시 감독하는 적외선 카메라 구현으로 수많은 산업에서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 자동차 산업에는 감독 및 품질 점검이 필요한 열 혹은 열 패턴과 관련된 다각적인 생산 공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용접, 예열 접착제, 열 성형, 몰딩 및 다이 캐스팅이 있습니다. PCB 검사 적외 카메라를 적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분야로는 PCB 조립 완료 시 인가하여 열 패턴의 결함을 탐지할 수 있는 PCB 검사에 활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시험 종류는 주로 부적합 사항에 따라 조기 결함 가능성을 알 수 있는 고 신뢰성 전자장치 혹은 전기 전자 산업에서 중요합니다.
FLIR A-시리즈 IR카메라 고정 장착 적외선 카메라는 거의 모든 장소에 설치하여 온도 차이를 탐지 및 측정함으로써 생산 공정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FLIR A325는 초소형의 저렴한 IR 카메라로 PC로 제어됩니다. 최대 60 Hz까지 320x240의 픽셀 이미지를 스트림 하며 최초로 GigE Vision 및 GenICam과 같은 표준을 준수합니다.
특수 개발된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되며 PC에 고속 라이브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FLIR A325는 표준 규격품으로, NIs IMAQ VisionTM 및 MVTecs HalconTM 과 같은 외부 Machine Vision 소프트웨어의 Plug&Play 장치입니다.


상세문의는 연락바랍니다
제품문의시 제품번호를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란에 찾으시는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