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리뷰

질소발생기, 산소발생기, 질소발생기멤브레인, 질소발생기PSA, 산소발생기PSA, 가스압축기, 한국IGS

by 구름1 2010. 11. 8.

질소 발생기 – 산소발생기 – 계장기기류 – 공기 가스 압축기



IGS는 귀사의 산업용 가스 설비의 현장 조건에 대해 필요한 해결책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IGS 기업체들은 현재 발전하고 있는 온사이트 가스 시장에 장비 통합 판매와 서비스 그리고 제조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IGS의 제품판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질소 발생기 - 2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질소 멤브레인 발생기 - 질소 발생기는 자체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는 IGS GENERON (캘리포니아 피츠버그에 위치)에서 생산한 membran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IGS GENERON의 membrane을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은 이미 시장에서 최고의 운용효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질소 PSA 발생기 
-IGS는 모든 계열의 PSA 질소발생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IGS시스템은 설비 확장이 가능한 Bank type PSA와 대규모 용량에 적합한 Twin Tower형 PSA 가 있습니다.

산소발생기
PSA 산소 발생기
-질소 PSA 발생기와 같이 산소발생기도 확장형 뱅크 타입의 PSA, 표준 쌍둥이 타워형 그리고 의료와 각종 까다로운 서비스환경들에 적합한 맞춤형의 대용량 특수장치등의 모든 계열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계장기기류 압축공기
계장기기류 압축공기

- IGS GENERON은 중공사막섬유기술에 관한 탁월한 성과를 이루었고 압축공기 건조를 위한 새로운 종류의 membrane을 개발하였습니다. GENERON의 공기건조기술은 기존의 흡착식 드라이어(스위칭 밸브와 흡착제 그리고 프로세스 히터를 사용한 복합된 재생 타워 건조시스템)과 차별하여 압축공기 건조 공정 내에 No Moving 부품 (내구 년한이 없음)들과 기존제품의 1/10 이하의 소음을 가진 단순한 One Pass 시스템으로 바꾸는 등의 선진기술의 장을 열었습니다.
가스 압축
가스 압축 페키지
- IGS는 선도적인 가스 압축 제조사 제품을 사용- 초기 압축 ( CompAir, Sullair, IR, GD, etc. 제품 사용) 후공정 압축 ( Ariel, Hurricane, General Electric, etc 제품 사용)하며, 귀사의 모든 운전 조건과 부하 용량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질소발생기 렌탈, 임대
IGS는 귀사의 단기간 또는 장기간 질소 및 서비스 필요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안된 고도로 집접된 임대 전담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IGS의 임대시설은 고효율의 GENERON 멤브레인 질소모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IGS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귀사의 현장 운전에 완벽한 지원을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소발생기
-숙련된 운전자
-전단에어 압축설비
-부스터 압축설비
-발생기기
-부대설비
단기 및 장기 임대 가능
귀사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설비를 함께 구상하기 위하여 당사의 제품전문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품질
IGS 모든 설비는 ISO 9001 인증 Certified
…from concept to completion: IGS가 해결 하겠습니다
질소 발생기 – 산소발생기 – 계장기기류 – 공기 가스 압축기

댓글